검색
정보공개방학생·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
2021학년도 학교회계예산편성기본지침에 의거 학생.학부모님의 다양한 의견을 참고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1. 의견 수렴기간: 2020.12.15.(화)~2020.12.21.(월)
2. 의견 수렴방법
가.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제출
- 홈페이지-바로가기 메뉴-학부모가 참여하는 예산편성-학교예산 학부모참여방
나. FAX 또는 우편, 서면을 통한 의견 제출(첨부파일 참조)
3. 수렴결과 안내: 홈페이지-바로가기 메뉴-학부모가 참여하는 예산편성-"학부모의견수렴 결과방"에 공개
* 작성 및 예산편성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교 행정실(055-282-5845)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
안내해 드리겠습니다.